이대선 기자
에스엔이바이오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스터치(Dr. Touch)가 신제품 ‘엑소좀 스킨부스터’를 서울 주요 병·의원에서 성공적으로 론칭하며 본격적인 시장 확대에 나섰다.
닥터스티치, 스킨부스터
이번에 출시된 닥터스터치 엑소좀 스킨부스터는 에스엔이바이오 연구진과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공동 개발한 독자적 성분 'SNE-SECRETOME®’을 핵심 원료로 채택했다.
SNE-SECRETOME®은 인체 제대 와튼젤리 중간엽 줄기세포 배양액을 비롯해 PDRN(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타이드), 엑소좀(Exosome), 히알루론산(HA) 등 고기능성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피부 재생 촉진, 결 개선, 탄력 증진에 탁월한 효과를 제공한다.
닥터스터치 엑소좀 스킨부스터는 강력한 피부 개선 효과로 의료진과 소비자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압구정 파인드피부과 황종익 원장은 “엑소좀 스킨부스터는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무통증 시술이 가능하며, 고주파와 결합해 빠른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SNE-SECRETOME® 성분 덕분에 피부 재생과 탄력 강화에서 뛰어난 효과를 보이며, 환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평가했다.
현재 닥터스터치는 엑소좀 스킨부스터 외에도 스피큘레이션 에센스, 코어 리밸런싱 크림 등 고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판매 중이다. 신제품 론칭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프리미엄 스킨케어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C) 코리아뷰티뉴스 KoreaBeautyNews 링크시 출처표시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