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선 기자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피부 잡티 개선과 자외선 차단을 동시에 실현하는 ‘비타민C 잡티 톤업 선크림’(이하 비타민C 잡티 톤업 선)을 새롭게 선보인다.
비타민C 잡티 톤업 선크림
이 제품은 순수 비타민C, 나이아신아마이드, 토코페롤 등의 성분을 함유해 낮 시간 동안에도 효과적인 잡티 케어와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겉 잡티와 속 잡티를 동시에 개선하고 피부톤 균일도를 높이는 동시에 UVA, UVB, LONG UVA까지 폭넓게 차단하여 광노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끈적임 없는 가벼운 제형으로 자연스러운 피치 컬러가 피부의 잡티와 붉은 기를 커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같은 비타민C 라인의 ‘비타민C 7일 톤업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톤 및 잡티 개선의 부스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단독 선론칭! NEW 비타민C 잡티 톤업 선크림 오픈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20일(목) 단 하루 동안 진행되며, 다양한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 비타민C 잡티 톤업 선 2개 구매 시: 50% 할인 + 10mL 추가 증정(2개)
√ 비타민C 잡티 톤업 선 1개 구매 시: 30% 할인 + 10mL 추가 증정(1개)
또한, 3월 20일(목)부터 3월 22일(토)까지 사전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은 신제품 출시 전 비타민C 잡티 톤업 선(20mL) 체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신제품 ‘비타민C 잡티 톤업 선크림’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C) 코리아뷰티뉴스 KoreaBeautyNews 무단전재 금지 링크시 출처 표시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