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선 기자
인공지능 기반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MakeON)이 피부 흡수력과 저자극 케어에 특화된 초음파 뷰티 디바이스 ‘젬 소노 테라피 릴리프(Gem Sono Therapy Relief)’를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젬 소노 테라피 릴리프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메이크온의 독자적인 초음파 기술인 ‘인피니티 소노 테크(Infinity Sono Tech)’를 적용해 초당 300만 회의 고주파 진동을 통해 스킨케어 제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흡수시켜준다. 특히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설계로 피부 자극 우려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젬 소노 테라피 릴리프’는 사용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3가지 맞춤형 케어 모드를 제공한다. 초음파와 젬스톤이 부드럽게 작용해 디바이스 입문자나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부스팅 모드’, 초음파와 리드미컬한 진동으로 흡수 효과를 극대화하는 ‘마사지 모드’가 대표적이다. 특히 이번 업그레이드에서 새롭게 추가된 ‘릴렉스 모드’는 42도 온열 기능을 더해 피부 흡수력 강화는 물론, 피로 회복과 부기 완화까지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 인공피부 적용시험 결과, 해당 모드를 단 1회 사용했을 때 피부 투과도가 600%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제품 소재 역시 저자극성에 초점을 맞췄다. 금속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을 낮춘 지르코니아 세라믹 소재를 채택했으며, 얼굴 곡면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돔 형태의 헤드를 적용해 초음파의 전달 효율을 높였다.
더불어 메이크온은 전용 앱을 통해 루틴 설정, 사용 기록 관리, AI 기반 피부 분석 및 맞춤 케어 솔루션 등 스마트 홈케어 경험을 제공한다. 해당 앱은 지난 3월 출시된 ‘스킨 라이트 테라피 3S’와도 연동돼, 피부 진단부터 흡수, 케어까지 이어지는 통합 뷰티 루틴을 완성할 수 있다.
메이크온의 프리미엄 홈케어 디바이스 ‘젬 소노 테라피 릴리프’는 메이크온 공식 온라인몰, 아모레몰, 네이버 브랜드관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C) 코리아뷰티뉴스 KoreaBeautyNews 무단전재 및 불법복제 금지 링크시 출처 표시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