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인기 일본 뷰티 브랜드 4개 입점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신세계면세점은 명동본점에 4개의 인기 일본 화장품 브랜드(J-COS)가 입점했다고 1일 밝혔다.



입점 브랜드는 '원정요'(Wonjungyo), '씨피씨피'(CipiCipi), '앤드비'(&Be), '센사이'(Sensai)'로 지난달 29일과 30일 이틀에 걸쳐 매장을 열었다.


최근 일본 화장품은 면세점의 주 고객인 중국인 관광객을 포함해 국내외 고객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의 지난해 일본 화장품 매출은 전년 대비 58% 증가했다.


원정요는 트와이스, 르세라핌 등 국내 유명 아이돌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원정요가 일본 화장품 유통업체 레인메이커스와 함께 2022년 10월 내놓은 브랜드다.


씨피씨피는 일본의 인기 뷰티 인플루언서 후쿠레나가 론칭했으며, 앤드비는 일본 유명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가와키타 유스케가 선보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센사이는 일본 전통의 희귀 실크 '코이시마루 실크'를 핵심 성분으로 하는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최근 일본 화장품 브랜드가 품질과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대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특히 해외여행 수요가 회복되면서 일본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k-beautynews.com/news/view.php?idx=2461
  • 기사등록 2025-05-01 10:29: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영상더보기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국가유산청 궁능유적본부, 10월까지 조선왕릉 8곳서 문화행사 개최
  •  기사 이미지 촉촉이 내리는 봄비
  •  기사 이미지 경복궁, 밤에 보면?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