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선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고지속 샤인 립스틱 '센슈얼 틴티드 샤인 스틱'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이 제품은 아모레퍼시픽의 특허 기술을 적용해 12시간 동안 맑고 선명한 색상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센슈얼 틴티드 샤인 스틱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처음 바른 발색 그대로 착색되는 샤인 제형의 립스틱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워터프루프 기능과 12시간의 컬러 및 보습 지속 효과를 확인했다고 합니다.
헤라 측은 "발색 후 시간이 지나도 건조함 없이 컬러 그대로 균일하게 밀착돼 지속력에서 아쉬움이 있었던 기존 샤인 립스틱의 한계를 보완했다"고 밝혔습니다.
'센슈얼 틴티드 샤인 스틱'은 총 8가지 색상으로 출시됩니다. 생동감 넘치는 핑크 톤의 '보이시'부터 브라운 립 트렌드를 반영한 '투 베이지'와 '엔젤스 키스' 등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봄과 여름 시즌을 겨냥한 로지 코랄 색상의 '로지 레이스'는 카카오 선물하기 채널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헤라의 새로운 립스틱은 2월 24일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선출시되며, 이후 아모레몰, 헤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 채널과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 올리브영 등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화장품 업계 전문가들은 이번 제품이 지속력과 보습력을 동시에 갖춘 혁신적인 립스틱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코리아 뷰티 뉴스 KoreaBeautyNews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